더피플 소식
토탈 라이프케어 더피플라이프는 특수 청소 전문기업 우아한정리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장례 이후 유족의 정서적 회복과 공간 정리를 지원하는 유품정리 서비스를 연계해 보다 폭넓고 실질적인 생애주기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아한정리는 쓰레기집 청소, 고위험 폐기물 처리, 빈집 정리, 유품정리 등 전문성과 안정성이 요구되는 영역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특수 청소 전문 기업이다. 전국 운영체계와 함께 자체 플랫폼 구축등 신뢰 기반의 서비스를 통해 업계 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피플라이프의 고객은 우아한정리의 유품정리 서비스를 포함한 전 서비스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모두 적용되며, 고인의 마지막을 정중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특화된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대표는 장례를 비롯해 웨딩, 크루즈, 어학연수 등 삶의 주요 전환기를 아우르는 생애주기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소비자중심경영(CCM) 3회 연속 인증과 8년 연속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관계자는 “고인을 보내는 일은 장례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유품을 정리하고 마음을 추스르는 과정까지 이어진다”며 “이번 협약은 고객의 감정적 회복과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진정한 라이프케어 실현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출처 : 굿모닝경제(https://www.good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268348)